![](https://blog.kakaocdn.net/dn/mFf1h/btsa9IgCBLR/bajvkpI3WTp3RWRvc9zZAk/img.jpg)
마약, 피자 한판 값…범부처 '마약수사본부' 구성해 대응 역량 집중
'마약과의 전쟁' 尹정부 4개월 간 5800명 적발 306kg 압수 방문규 국무조정실장이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마약류 관리 종합대책 추진성과 및 향후계획 브리핑
im.newspic.kr
마약 일회분이 피자값이라고요? 이건 전 국민을 마약에 찌들게 하기 위해 조직적으로 마약을 뿌리고 있는 거네요...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한 윤정부에서 지난 4개월간 5800명을 적발하여 306kg을 압수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300kg은 투약 횟수로는 1000 만회분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가 어떻게 하다가 이 지경까지 되었을까요? 이런데 검찰이 마약사범 수사하면 신고하라고요? 분노가 납니다.
지난번에 대치동 학원가에서 마약이 든 음료를 팔다가 잡혔을 때 그때 음료병에 들어있는 마약이 3회분이었다면서요? 완전히 한번 맛본 사람들을 중독시키기 위해 작정하고 한 행동들이라 봅니다.
법을 고쳐서라도 저런 넘들은 강력한 처벌과 재산 몰수, 그리고 감옥에서 나오면 해외추방까지 해야 합니다.
이번에 꼭 싹을 잘라버리길 바랍니다. 다시금 이 나라가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나라가 되도록 강력히 조치하길 바랍니다.